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창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

현재 위치

  • 알림
  • 간행물

글자크기조절/프린트



본문 내용

간행물창신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발행한 간행물입니다.

게시물 목록

알림>간행물
  • 2016_연차보고서_표지.jpg
  •   - CONTENTS -
    
    Ⅰ. 교수학습지원센터 소개
    
     1. 교수학습지원센터 소개
      1) 설립목적 및 비전
      2) 교수 및 학습 7대 핵심역량
      3) 부서구조
    
     2. 교수학습지원센터 구성 및 현황
     1) 교수학습지원센터 조직도
     2) 조직 및 부서별 업무내용
    
    Ⅱ. 2016학년도 주요 추진 사업
    
     1. 교수역량강화 프로그램
      1) 신임교수 교수법 세미나
      2) 교수법 세미나
      3) 전공별 수업모형개발
      4) 2016학년도 수업전문성 지원서비스
      5) 2016학년도 2학기 자기수업 컨설팅
      6) 제1차 창신교수아카데미
      7) Teaching tips
      8) Teaching guidebook series 1 발간
    
     2.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1) 학습법 특강
      2) 학과별 맞춤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3) 방학 중 전공기초(심화)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4) 신입생들을 위한 학습전략검사(MLSTⅡ) 프로그램 실시
      5) Learning tips
      6) 신입생동기유발학기_창신 Leadership Camp
      7) 제1회 나만의 학습법 노하우 에세이 공모전
      8) 2016학년도 학습컨설팅
    
    Ⅲ. 프로그램 요구도 조사결과
     1. 학습역량지원프로그램 요구조사 분석
    
    Ⅳ. 2016년 이후 교수학습지원센터 사업 추진방향
     1. 2016년 이후 교수학습지원센터 사업 추진방향
    
    Ⅴ.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규칙
    
  • 러닝가이드북2 표지.JPG
  • ChapterⅠ: 발표 및 토론의 기술
    
    학교에서 요구하는 발표의 중요성과 필요성
     ppt를 활용하여 발표할 때의 준비 과정
     ppt를 활용한 발표연습
     ppt를 활용하여 발표할 때 피해야할 실수
     토론의 기술 
    
    Chapter Ⅱ: 비판적, 논리적 사고 기르기
    
     비판적 사고력이란?
    
    Chapter Ⅲ: 자기주도 학습능력
    
     자신의 학습 스타일 점검 + 사후대처법
     스트레스 대처하기
     마시멜로 이야기: ‘만족 지연력’의 중요성
     미루는 습관 버리기
  • 신입생동기유발학기 결과보고서 표지.png
  • -목차-
    Ⅰ. 프로그램 개요
    1. 배경 및 목적 
    2. 프로그램 개요 
    3. 기대효과  
    
    Ⅱ. 프로그램 교육과정 운영 및 진행일정
    1. 교육의 특징 및 장점 
    2. 교육내용
    
    Ⅲ. 프로그램 수행결과 
    1. 만족도 통계 
    2. 달성효과 
    
    Ⅳ. 소감문 
    1. 참여학생 수료소감 
    2. 창신리더십멘토단 참여소감 
    
    Ⅴ. 프로그램 앨범 
    1. 프로그램 활동 및 수료식 
    2. 창신리더십멘토단 사전교육 워크숍 
    3. 리더십캠프 강사진, 창신리더십멘토단 
게시물 검색